티스토리 뷰

제네시스 멤버십으로 부산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예약했습니다. 한참 전에 멤버십 받았는데 만료를 얼마 안 남기고 급박하게 가게 되었습니다. 날씨 좋고 시간 많을 때 갔으면 좋았을 텐데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즐겁게 방문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제네시스 멤버십 후기

제네시스 멤버쉽은 이전 파라다이스 멤버십등급과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차량에 따라 다르지만, 제가 받은 멤버십은 온 더플레이트 뷔페 2인, 시티뷰숙박 1일, 20만 원 식음료이용가능, 30 퍼할인, 20 퍼할인 쿠폰을 받았습니다. 멤버십 안에 내장되어 있어서 방문하실 때 꼭 회원권 가져가야 합니다.

처음 회원권을 받았을 때 더 자세한 안내문을 받았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어디로 가버렸는데 1년이 다 돼가는 지금 와서에 찾으려니 상세 혜택이 헷갈리더라고요. 온 더플레이트 뷔페 2인이랑 숙박을 같이 해야하는줄 알고 계속 못가고 방치해두고 있었는데 혹시나 싶어 이번에 확인해보니 따라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혹시라도 저와 같은 분 있으시다면 각기 다른 날 사용가능하니 따로 방문하셔도 됩니다. 자세한 혜택내용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사진 누르시면 자세한 내용 확인 가능합니다. 이전 멤버쉽 정보, 2024년 변경된 정보 모두 확인가능합니다.

 

파라다이스 멤버쉽 혜택 확인하러가기

 

 

 

부산 해운대 온더플레이트 디너 할인 예약

뷔페는 저녁으로 예약했고, 예약할 때 신분증 지참하고 방문해 달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런데 따로 신분증 확인을 안 하시길래 문의해 보니, 예약자명단에 생년월일과 성별이 떠서 그걸로 확인하고 너무 차이가 많이 나는 경우 확인한다고 하셨습니다. 어쩐지 신분증 확인했다는 후기가 없기는 했습니다.

 

뷔페는 작년보다는 예약이 훨씬 편했고 평일이라면 당일 예약도 가능하지만 좋은 자리는 아닐 듯합니다. 저는 가족예약이 많은 시기에 방문해서인지 창가자리(창가는 4인까지만 앉을 수 있음)에 앉을수 있었습니다. 성수기에는 창가에 앉으려면 미리 예약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음식은 부산에서 호텔뷔페로 시그니엘 더뷰, 그랜드 조선 아리아, 온 더플레이트가 유명하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디저트류와 음식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2024.1.15~2024.3.31까지 탈기 블라썸으로 딸기와 관련된 디저트가 많을 것으로 기대했는데 특별하지 않았습니다. 너무 비슷비슷한 맛이어서 아쉬웠습니다.

 

온더플레이트

 

 

다만 내부인테리어와 서빙해 주시는 직원분들의 친절함이 인상 깊었습니다. 샐러드류는 종류도 다양하게 맛있게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회종류도 신선하게 준비되어 좋았지만, 고기는 조금 질겠습니다. 그런데 이후 방문한 친구 말로는 고기가 제일 맛있었다는 말을 들어보면, 오픈하자 말자 들어가서 고기부터 접시에 담은 게 문제였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조금 지난 후 새로 구워진 고기를 받아왔으면 맛있었을 것 같습니다.

 

후기를 작성하기 위해 검색해 보니 제가 갔던 날 보다 다른 날 음식이 더 제 취향으로 보여서 많이 아쉽습니다. 꼭 주말저녁이나 연휴저녁보다도 평일 저녁에 나오는 음식이 더 취향일 수 있다는 사실을 후기 작성하면서 알았습니다. 온더플레이트 예약하시는 분들은 점심, 저녁에 나오는 음식이 다르고 평일, 주말에 나오는 음식이 다르니 한번 확인하시고 예약하시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온더플레이트 시간온더플레이트 시간
온더플레이트 시간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꼭 할인받으시고 예약하세요. 전화 예약도 가능합니다.

 

온더플레이트 예약하기